본문 바로가기

하루, 잡감

2단 독서대 요거 맘에 든다~ 나이스 202D 좋으네~

반응형

 

저녁 시간대. 딱히 할게 마땅치 않은 날들.

몸이 불편하다고, 가만히 누워 유튜브만 보는 것은 나태함만 더하는 것 같아서 마음을 고쳐먹었다.

 

반듯한 자세를 유지한 가운데 책을 좀 더 편하게 보고자 독서대를 새로 구매!!! 

 

탈부착이 가능한 2단 독서대를 둘러보다가 2만원대의 가성비 독서대가 눈에 똭!

나이스 2단 독서대 202D를 구매했는데, 굉장히 맘에 든다. (재질은 MDF)

 

제품의 상세설명이나 그런건 뭐 제품명(나이스 2단 독서대 202D)  검색해보시면 상세하게 나와 있을테니 굳이 여기 쓸 필요는 없을 것 같고, 가로 길이 40.7cm짜리랑 60cm(204D?)랑 살짝 고민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40cm가 내가 사용하는 책상을(140*80) 효율적으로 사용하는데 더 적합할 것 같아서 202D로 선택했다. 

 

재고가 없어서 배송이 늦을거라는 문자를 받고, 다음주에나 받을 수 있겠거니 했는데, 주문한지 하루만에 물건이 현관 앞에 도착해 있었다. 내 돈 주고 산 것이지만, 생각보다 일찍 배송되니 마치 선물이라도 받은 기분이더라.ㅋㅋ

 

이녀석은 2단 독서대인데도 분리가 가능해서 1단으로 2개를 따로 놓고 쓸 수 있는 것이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은 것 같다. 원래 27인치 듀얼모니터를 쓰는데, 데스크탑과 함께 모니터 하나를 잠시 침실로 보내놓은 상황. 손이 불편해서 데스크탑을 옮겨 세팅을 다시 하기엔 무리가 있어서 당분간 이대로 쓰지 싶다만, 듀얼모니터로 사용할때도 독서대를 2단 또는 1단 2개로 활용할 수 있으니 나의 목 건강, 허리 건강 유지에 굉장히 도움이 될 것 같다.

 

장시간 책을 보시는 분들은 자세를 제대로 잡아주지 않으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허리와 어깨, 목, 팔에 무리가 가는 일도 많고, 디스크로 발전하는 경우도 많으니 그런 분들에게 독서대는 필수품이라 생각한다. 아이들 공부방용, 고시용 독서대, 논문용 독서대 찾으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 제품(나이스 2단 독서대 202D & 204D) 검색해보시길...

이 블로그에는 여기에는 가급적 제품 리뷰 같은건 안하려고 했는데,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제품을 만난 듯하여 정보 공유 차원에서 한번 올려봤다. 

 

단시일 내에 몸이 완쾌되지는 않을것 같은 상황에서 언제까지고 퍼져 있을 수만도 없다는 생각에 새로 구매한 독서대. 앞으로 꽤 오랜 시간 좋은 벗이 되어줄 것 같은 예감이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