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잡감

성탄 선물_2021 다이어리 >.< 라이언이다 ㅋㅋ

반응형

 

벌써 2021년. 

 

1월말부터 시작된 코로나 19 사태로 1년 내내 힘겨웠던 한 해가 아니었나 싶다.

 

어쨌거나 2020년는 이제 마무리됐고, 새로운 한 해가 밝아온다.

 

간만에 받은 성탄 선물. 

 

2021년 라이언 다이어리. 

 

고정시키는 이 고무 밴드는 나의 사용습관에 비춰보면 실용성 면에서 좀 떨어지는데..암튼~뭐...

 

 

박스를 여니까 반품 신청서가 똭~ 라이언이 쳐다보고 있다 ㅎ

 

 

두근두근~ 속지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는데...속지를 보니 알차게 써갈 수 있을것 같은 느낌~
고등학교 때부터 일정 관리나 메모는 다이어리에 하는 습관이 들어 있는지라 

다이어리는 내게 필수품 중 하나~

 

쓸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기분이 좋아진다 ㅋㅋㅋ

 

 

카카오 프렌즈 다이어리는 다른 다이어리들과 마찬가지로 12월부터 일정관리를 할수 있다.(20년 12월~21년 12월)

 

주요 일정이나 꾸밀 때 사용하라고 카카오 프렌즈 스티커도 두 장 들어있는데...

이 스티커를 우찌해야할꼬? 쓸 일이 있으려나 모르겄네~ ㅋ 

카카오 프렌즈에서 나온 라이언 다이어리는 요즘 젊은 애들이 많이 쓴다는데

속지 구성이 다이어리 쓰는 습관에 비춰볼 때, 내게도 안성맞춤이다.

(매월 월간/주간/일간 페이지가 순서대로 배치되어 있음)

 

이제 2020년 다이어리도 이제 서랍 안으로 숑~!!!

2021년 자알~~ 살아야지~ >.< 

 

선물~ 캄사합니닷~

('극비 새해 선물'이 하나 더 있다는데...기대됨요~)

 

으잉? 그러보니 내 방 커튼색이랑도 깔맞춤이다 ~ 냐하~ ㅋㅋㅋ

반응형